故 찰리 커크 온라인 추모 분향소

 “자유시장수호의 별, 故 찰리커크 님을 기리며”


온라인 분향소 설치에 부쳐

자유와 진리를 수호하기 위해 평생을 헌신하던 찰리 커크(Charlie Kirk) 님께서 우리 곁을 떠나셨습니다.

명복을 빌면서 유족의 슬픔에 깊은 애도를 함께 합니다.

그의 젊음은 비록 짧았으나, 그 사상과 신념은 우리 모두의 가슴 속에 별빛처럼 남아 길이 빛날 것입니다.

촬리 커크 님은 자유시장과 신앙, 그리고 공동체를 위한 굳센 목소리로, 시대의 어둠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었습니다.

그의 뜻은 살아남은 우리가 이어받아 지켜야 할 귀한 유산입니다.

이에 자유시장수호 의병들은 온라인 공간에 분향소를 마련하여, 고인을 추모하고 감사의 마음을 올리고자 합니다.

이곳은 단지 한 사람의 죽음을 슬퍼하는 자리가 아니라, 자유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마음을 모아 조의를 표하는 공간입니다.

삼가 바라는 것은, 이 자리를 찾으신 모든 분들께서 고인을 향한 추모의 글을 댓글로 남겨 주시어, 함께 애도의 마음을 모아주시길 청하는 바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의 정중한 한 송이 국화와 같은 한 마디의 조의가 모여, 고인의 뜻을 더욱 굳게 세워줄 것입니다.

✍️ [댓글로 추모의 말씀을 남겨 주십시오]

👉 고인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이 공간에 모여 유족에 큰 위로가 될 것입니다.

정중한 애도와 자유시장수호 결의를 함께 하는 내용의 댓글은 미국대사관을 통하여 미국의 유족에리카 님과 트럼프 대통령 님에게 전달 추진하겠습니다.( 단, 실명을 밝힌 댓글 중에서 선정하여 미국에 전달하고자 합니다.소속 직책 성명기재)



🖋️ 대한민국 자유시장수호 12 의병 대표 신백훈 올림(정익학당 대표 유교철학박사) 김민지 김영선 김태산 김희범 노영우 민병홍 백준우 신동춘 신백훈 윤수현 이정신 이한열 정성홍 조우석 홍수환 (가나다 순)


댓글

  1. 지구촌 자유시장체제가 위기입니다. 찰리커크는 우리를 대신하여 자유시장수호 제단에 거룩한 순교하시었습니다. 정중한 댓글을 올려 주시면 모아서 유족과 트럼프 대통령에게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자유시장수호할 것임을 다짐하는데 동참하겠습니다. 신백훈 의병 올림

    답글삭제
    답글
    1. 찰리커크는 죽지않았읍니다.이를계기로온세계크리스찬들이일어설것이며 타종교는떠나고 민주당도떠나고자유민주세계가.진실로예수를따르는영원한계기가될것입니다.이것도한 하나님의뜻으로알고더욱더자유를산상하는 대한민국으로이끌어갑시다.Kirk, you are greater than ever!

      삭제
    2. 자유를사랑하는대한민국으로

      삭제
    3. 귀하의 선행은 길이 남을 것입니다.

      삭제
    4. 막내 이모 때를 떠올리면 선한싸움: 다 싸우고 달려갈길 마치고 부름의 상:을 받고 부활의 시간에 들어가신줄 믿습니다 존경하고 우리가 따를길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5. 당신은 거룩한 순교자입니다
      당신이 걸어온 삶에 감사를 드립니다
      당신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 또한 힘을 낼 것입니다

      삭제
    6. 우리나라에서 자유민주주의로가는 이렇게 어려운 일인가?
      인류역사에서 자유보다 더 고귀한 것은 없음에도
      지금 한국의 자유주의가 병들고 위기를 맞고 있다

      삭제
    7. 너무 슬퍼요~
      명복을 빕니다 ~

      삭제
    8. 한국에 와서 자유민주주의를 외쳤던 찰리커크에게 ❤️ 감사합니다 한국은 미국에 빚을 지었어요 ❤️

      삭제
    9. 고인에 명복을빕니다

      삭제
  2. 하늘에서 수호의 별이되시어 평안하소서. 아멘

    답글삭제
    답글
    1. 잊지 않겠습니다

      삭제
    2. 자유대한민국 ㅡ만세.
      미국 ㅡ만세.

      삭제
    3. 당신의 자유를 위한 거대한 메세지는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현실직시라는 과제와 나아갈 방향의 제시라는 큰 울림을 선물을 주셨습니다. 당신의 메세지 잊지않겠습니다.편히 쉬세요

      삭제
  3. 🕯️ 닉네임이나 익명으로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가 큰 위로가 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잊지 않겠습니다
      결코 대한국민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삭제
  4. 삼가 故 찰리커크 님의 명복을 빕니다.
    그대는 짧은 생애 속에서도 자유시장의 별로 빛나셨습니다.
    남겨주신 신념과 정신은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어
    우리 모두의 가슴 속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그대의 뜻을 이어갈 것을 다짐합니다.
    신백훈의병의 신비서 올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찰리 커크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다
      순교자로 하나님 아버지께 불음받았으니
      순교하신 가족들의
      의로와 주님께서 위로하심이 함께하시 길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가족여러분
      한미 강하
      가족의

      삭제
  5. 찰리가 남긴 행복한가정,자유,정의 씨앗이 전세계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어요.

    찰리 수고했어요.감사해요.
    제2 제3의 찰리들이 대신하여 님의 뜻을 완성 시킬꺼예요.

    그토록 사랑했던 주님과 이젠
    행복한 시간 누리소서!!

    답글삭제
  6. 전 인류의 평화와 자유를 위하여 목숨자쳐 헌신하신 찰리 커크 선생님의 위대한 노력과 투쟁은 인류역사와 함께 영원할 것이다. .찰리 커크 선생님 주님 곁에서 부디 영면 하소서...

    답글삭제
    답글
    1. 추모의 마음이 슬픔에 빠진 그의 아내와 어린자녀들세게 조금이나마 위로가되고 자유.정의와 사랑의 실천을 토론으로 선도하던
      맛지고 멋진 키크의 영혼에 한줄기 힘이 될수 있다면 ~ㅠ하나님의 보호하심속세 평안을 누리시길~(♡)

      삭제
  7. 자유의 전사, 찰리 커크님의 용기와 신념을 잊지 않겠습니다.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찰리의 정신은 전세계를 자유민주주의로되돌아올것입니다

      삭제
  8. 찰리커크에게 총성을 울린 암살자타일러 로빈슨은 월래 성실한 장학생였다.

    대학과 사회가 그를 괴물로, 정치적 광신도로 만들었다. 타일러는 폭력적 직접행동을 정체성으로 삼는 극좌조직, ANTIFA 활동에 깊이관여, 노골적으로 '적과의 투쟁'을 강조하고 보수.우파를 '파시스트'로 낙인찍어 제거 대상으로 삼는다는 점이다.

    정치적세뇌, 광신화가 향한 총탄은 찰리커크를 암살하고도 좌파진영이 암살환영했다는 사실에 잔혹한 현실이 충격이다.

    찰리커크의 죽음은 보수가치의 상징을 무너뜨린것이 아니라 거대한 순교의 비를 세울것이다.

    답글삭제
  9. 찰리커크~당신의 희생으로
    세상의(양쪽진영)모든 인류가
    깊은대각성이 이루어지기를
    축원합니다.순수하고 숭고한
    이죽음을 하나님이 아시지요?
    하나님전 가장높은곳에뉘이게
    하사 세세토록 기억케하소서!!

    답글삭제
  10. 찰리커크 비롯 짧은 삶이었고 인생이었지만, 이미 당신은 남아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준 좋은 누룩이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또한 찰리커크는 이미 누군가의 가슴엔 빛나는 별임을...공의공도하신 하나님과 함께 이제 쉬시길 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11. 고인의 생전 마지막 중요한 일정이 한국 방문이었다는 사실이 수많은 한국의 자유주의수호자들에게 희망이 되고 힘이 됩니다. 찰리 커크의 정신을 이어받아 지구 상에 모든 형태의 독재가 사라지고 자유와 신앙의 물결이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2.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 분의 선한 영향력이 이 세상을 밝게 하리라 믿습니다. 부디 편히 쉬소서.

    답글삭제
  13. 혼탁한 세상에서 인류의 보편적 가치를 전파하는 사도였습니다 가족을 중시하고 국가에 대한 애국심 그리고 하나님을 향한 깊은 믿음은 밝은 사회와 국가를 만드는 주춧돌이 되고 세상 구석구석 울려퍼질 것입니다

    답글삭제
  14. 찰리 커크의 거룩한 죽음에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하나님께서 그 가족들을 위로하시고 돌보아 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답글삭제
  15. 아직도 소년같이 애띤 미소와 함께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자유를 옹호하시고 용감히 싸우시다 짧지만 굵게 인생을 마치신 Charlie Kirk님에게 많은 애도를 표시합니다.
    훌륭한 사람은 인생이 짧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이제 사랑하는 남편없이 홀로 어린 두 아이를 키워야 하는 그의 부인Erica Kirk님께 멀리서 많은 용기를 보냅니다.








    답글삭제
  16. 고마워요 너무나 아까운 사람, 당신의 목소리를 가슴에 늘 새기고 살겠습니다
    가족과 친지들의 앞날에 평강 넘치시기를 축복합니다

    답글삭제
  17. Charlie, 그대의 이름은 영원히 우리 가슴 속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자유투사 청년 및 시민들과 함께 당신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당신의 육신은 갔으나 당신의 정신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합니다. 우리 모두 Charlie입니다.

    답글삭제
  18. 유족 미망인 에리카 여사님과, 미국 트럼프 대통령님과 미국국민여러분께, 삼가 애도와 함께 지구촌의 자유시장수호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은 반공의 방파제 역할로서 고 칼리커크님의 희생이 헛되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이 현재 위기에 있습니다. 좌파권력이 대한민국을 망가뜨리고 있습니다. 애국의병들이 희생정신으로 막아내야 합니다. 한미동맹만이 할 수 있습니다. 자유시장수호의병 신백훈 올림(정익학당 대표 유교철학박사)

    답글삭제
  19. The Truth will set you free Amen! 우리의 동지이자 자유의 투사인 찰리 커크 (Charlie Kirk)의 이름을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기겠습니다. 당신의 죽음은 헛되지 않을 것이며, 자유대한을 비롯한 전 세계의 자유우파인들에게 Freedom is not free! 라는 깊은 각오를 다지게 해주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만세! 우리 주 예수님 안에서 평안히 쉬세요.

    답글삭제
  20. 편안한 영면을 기도하고 우리는 그 힘찬 목소리와 모습을 기억할겁니다

    답글삭제
  21. 찰리커크는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이땅에 서 살다가, 너무 일찍 본향으로 간 것이 안타깝습니다.

    답글삭제
  22. 찰리 커크를 추모합니다. 찰리 커크를 추모하며 부디 천국에서는 편안한 영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부디 그곳에서는 마음의 아픈 상처와 고통들이 치유되시고 회복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2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평안히 영면 하시길

    답글삭제
  24. 존경하는 챨리 커크의 숭고한 뜻과 실천이 온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줄 것입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에리카 커크를 비롯한 유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답글삭제
  25. 너무도 소중했던 챨리 커크님,온 세계에 당신의 뜻이 전해질 것입니다.영면을 기원하며 유족들에게도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답글삭제
  26. 자유가 위협받는 시대 속에 별처럼 빛난 찰리 커크의 업적은 계승해 나아가야 됩니다 삼가 조의를 표하며 유가족의 위로를 빕니다ㅜ

    답글삭제
  27. 인간도 국가도 자신만의 탐욕을 위해 악의 길(좌익)을 가는 악마들과 공익을 위해 선의 길(우익, 자유민주주의)을 가는 기치 있는 개인도 국가도 있습니다. 찰리 커크님 당신은 인류를 위한 길, 선의 길을 가시다가 악에게 희생을 당하셨습니다. 자유의 길을 지키는 이름으로 영원히 기억되길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28. 자유와 정의를 위해 순교하신 찰리커크님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반드시 숭고한 님의 뜻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가까운 시일내에 온세상에 전파되고 자유민주주의는 승리할 것입니다.

    답글삭제
  29. 한 사람의 작은 거인이 미국사회와 한국의 젊은이들, 애국시민들에게 끼친 작은 영향력은 대한민국과 미국의 자유민주주의와 보수주의 시민운동에 큰 각성과 울림을 주었습니다!
    오랫동안 큰 일을 감당했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지금까지 한 일과 또 앞으로 제2, 제3의 찰리커크가 등장하여 올곧은 시각과 행동, 그리고 행동하는 시민운동의 큰 별이 될것을 기대합니다!
    미국사회의 변화만큼 한국사회도 변화의 물결이 더 크게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천국에서 편히 쉬시길 ~~

    답글삭제
  30. 대한민국의 헌법가치와 자유민주주의 회복을 기대하며

    답글삭제
  31. 찰리커크님-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다- 🇰🇷🇰🇷🇰🇷🇱🇷🇱🇷🇱🇷

    답글삭제
  32. 찰리 커크님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3. 하늘에서 고이잠드세요

    답글삭제
  34. 찰리 커크의 육신은 죽었지만
    그의 정신은 이제부터가 시작
    일 뿐이다.

    답글삭제
  35. 보수우파의 희망별 ㅡ앞으로 큰 힘이 될것입니다

    답글삭제
  36. 보수의 주춧돌이시던 당신을 잊지 못할것입니다

    답글삭제
  37. 하느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시고 인간 본성에 심으신 양심과 자유는 바로 우리들의 입으로 말하는 보수적 가치입니다
    챨리 커크님께서 가셨된 그 길이야말로 하느님의 뜻을 실행하신 길이며 우리들에게 인간으로써 가져야할 본질을 깨우치게 해주셨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 영원한 안식과 참행복을 하늘에 계신 성자 성령 뭇 천사들과 거룩한 영들과 함께 기쁨으로 성부 하느님의 영광안에서
    지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38. 오늘날 순교자란 무엇인가를 보여준 사건. 짧고 굻은 인생의 형제를 예수그리스안에서 추모합니니ㅣ

    답글삭제
  39. Charlie kirk, 주님의 품에서 영면하소서! 당신은 진리와 정의의 사도였습니다. 당신을 잊지않겠습니다.

    답글삭제
  40. 자유와 정의가 진리의 덕목에 기인 되는 것으로서 윌슨의 민족자결주의에 힘입는 질서와 가치의 세계 국제적 평화론으로 법칙과 원리에 근거한 논거적인 정책의 명분있는 호소력이 세계사에 귀감어린 기록이 되셨습니다. 찰리 커크! 양심과 사상의 건전함을 세계사에 새기운 생명의 값진 이름입니다.

    답글삭제
  41. 당신을 기억하겠습니다

    답글삭제
  42. 깊은 애도를 표하며 평안한 안식을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43. 삼가 명복을 비옵니다.
    평안한 안식을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44. 고인의명복을빕니다
    당신의 발차취를 길이며 못다한
    빛났던 그 행보를 누군가가 이어갈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일어나 자유를 외칠것입니다.

    답글삭제
  45.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46. 상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4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대의 희생은 빛이 되어 참다운 세상을 밝게 비추어 줄 것입니다.

    답글삭제
  48. 자유와 진리를 호소하다 별이 되어준 챨리커크님 주님의 품에 안식하소서!

    답글삭제
  49. You are still alive in our heart.give thanks with a grateful heart.Everlasting love to your family in Jesus name,Amen.

    답글삭제
  50. GOD bless Charlie &
    Rest in peace~!!!

    답글삭제
  5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52.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답글삭제
  53. 자유수호를 위한 당신의 열정은 영원할 것입니다

    답글삭제
  54. 자유수호를 위한 당신의 열정은 영원할 것입니다

    답글삭제
  55. We never forget his holy martyrdom fighting for cause of world civilization in spreading the real value & virtue of democracy.

    답글삭제
  56. 찰리 커크는 위대한 사람입니다. 찰리 커크의 열정과 뜻을 기억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7. 하나님의 사람으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한 찰리커크를 추모합니다

    답글삭제
  58. 커크는 그가 사랑하는 하나님 곁으로 갔으며 그의 순교로 무한한 열매가 맺힐 것 입니다

    답글삭제
  59. 아름답게 사셨던 삶을 기억합니다. 남은 가족위에 하나님의 평강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60. 당신의 메세지와 유산은 사라지지 않고, 더 강하게 역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1. 정대욱감사 한국효도회2025년 9월 19일 오전 6:0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먼 이국 멀리 대한민국 의 자유 수호를 외치다 하늘의 별이되신 카크열사의 영혼을 기리며 주님 채림하실때 함께 부활하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남편과 아빠를 먼저 보낸 유가족분들의 아픔을 멀리서나마 위로의기도를 드립니다!아멘

    답글삭제
  62.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옳은 길을 전세계에 알리고 일깨워준 당신의 길이 너무 갚지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가 바로서는 길에 앞장서 본이 되어준 찰리커크님께 너무 감사말씀드립니다. 남은 가족 하나님의 보호아래 평안하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6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ㅜ

    답글삭제

  64. 어여..!!!

    환생하셔서..
    인류의 자유와 평화를 求하소서..

    답글삭제
  65. God know who you are.
    We know who you are. See you in Heaven again.

    답글삭제
  66. 그를 안지 3일만에 돌아가셨습니다 죄송합니다 추모합니다

    답글삭제
  67. 찰리 커크는 죽었지만 미국을 비롯한 세계 정상화의 물결은 죽지 않고 영원히 살아있을 것입니다. 미국의 정상화를 위하여!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하여! 세계의 정상화를 위하여!

    답글삭제
  68. 보수의 샛별 찰리커크 정말 감사합니다. 한국을 도와주려고 했던 진심 잊지 않겠습니다.
    하늘에서 편히쉬세요.

    답글삭제
  69.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하다 가신 찰리 커크님을 추모합니다

    답글삭제
  70. 진정한 인류애가 무엇인지를 알고 그것을 전하고자 헌신했던 온화한 성품의 찰리커크님. 한국에도 수많은 찰리커크가 일어날 것입니다.

    답글삭제
  71. 천국에서도 기도중이실 찰리커크님. 평화적인 방법으로 진리를 알리고자 헌신했던 찰리커크님의 고귀한 정신, 한국에서도 이어갈 것입니다.

    답글삭제
  72. 좌익으로 서서히 침몰해가는 세계를 향해 보수로 질주하시던 님의 덕을 숭모합니다

    답글삭제
  73. [로밍발신]
    자유,보수 재건을 위한 뉴리더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애통해 마지않습니다.
    천국에서 편안한 영면을 기원합니다.
    김춘수 배상

    답글삭제
  74. We must do our utmost to uphold free democracy. It is our solemn duty in the face of his tragic passing. May he rest in peace.

    답글삭제
  75. 순교자 찰리 커크님 천국에서 사랑하는 주님품에 안식하실줄 믿습니다! 당신의 믿음과 용기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되고 큰 불을 일으킬 것입니다! 남아있는 유가족위에 하나님의 은총과 손길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답글삭제
  76. 찰리 커크라는 거대한 빛을 하나님께서 거두심으로써 퍼지는 영향력으로 더 큰 영광을 받으실 줄 믿습니다. 영원한 고향에서 뵙게 될 날을 고대하며 유가족 분들이 이 땅에서의 삶보다 사랑하는 남편이자 아버지를 다시 만날 그날을 더욱 소망하는 인생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되는 매일을 살아가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77. 용기있는 행동에 경의와 감사를 표합니다.

    답글삭제
  78. 찰리 커크 당신의 삶은 위대한 열매를 맺고있습니다 한알의 밀알이 되어주신 찰리 커크 당신의 수고에 정말 감사했고 당신을 본받아 살겠습니다

    답글삭제
  79. 찰리커크 그대의 위대한 뜻을 이어가겠습니다
    주님이 너무도 사랑하신 우리의 영원한 영웅이여 영원하소서

    답글삭제
  80. 비록 몸은 떨어져 있음에 너무 슬프지만!하나님의 뜻하신대로 부르심을 받아 천국에서 이 땅의 남은자들이 깨어서 더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무장하여 승리하도록 도와주세요!.하나님과 더불어 참된 평안을 누리시길~~~ 함께함이 복이었습니다!.감사해요.

    답글삭제
  81. 자유시장과 헌법적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
    한평생을 바쳐오신 찰리 커크 님의 뜻을
    깊이 새기며 애도의 마음을 올립니다.

    그분의 목소리는 단순한 주장이나 논평이 아니라
    자유를 향한 실천이었고,
    그 실천은 오늘날 우리에게
    깨어 있는 시민의 책임을 일깨워줍니다.

    에리카 유족님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트럼프 대통령님께도 이 뜻이 전해지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82. 자유수호를 위해 힘껏 싸워주시고 헌신하신 고귀하신분 감사드립니다
    고이 잠드소서 🙏🙏🙏

    답글삭제
  83. 훌륭하신분, 애국자이신 분 너무 안타깝고 힘듭니다 하지만 천국가셨으니 참으로 기쁩니다 유족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위로가 있길 기도드립니다

    답글삭제
  84. I am very sad . You will be eternal for Free Democracy.

    답글삭제
  85. I am deeply saddened. Your sacrifice is sacred, and you will be an eternal companion of liberal democracy.

    답글삭제
  86. 순교가 헛되지 않게 자유시장수호가 우리 임무임을 깨닫게 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명복을빕니다

    답글삭제
  87. 찰리 커크를 보내시고 데리고 가신 하나님께서 이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심을 믿으며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미국과 대한민국 전세계가 하나님께로 돌아오길 기대하며 트럼프대통령님의 노고에도 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88. 진심으로 주님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가족들께도 주님의 위로가...

    답글삭제
  8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오며
    유족에게도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옵기를기원합니다
    생전의 선한활동이별과같이
    늘 반짝반짝빛나옵소서

    답글삭제
  90.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기위해 젊은 나이에 애쓰신 흔적들이 허되지 않도록 멀리 대한민국에서도 찰리커크의 정신을 잊지않고 실행에 앞서겠습니다 부디 천국에서 편안히 잠드세요♡

    답글삭제
  91. 하나님 깨서 찰리 커크를 부르심으로서 전세계

    답글삭제
  92. 찰리 커크는 하나닝 이 사랑으로 순교자의 길을 전 세계 인류에 인도 하셨습니다ㆍ우리 곁에 영원한 주의 선교자로 다시부활 하심을 믿습니다ㆍ

    답글삭제
  93.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다 순교한 찰리 커크의 평안한 안식을 위해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94. 당신께 감사합니다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큰 위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95. 찰리 커크의 희생은 썩어가는 이 시대에 변화를 촉구하는 자유민주주의의 신호탄 이었습니다.

    이를 높이 기리고 넓게 펼쳐 온 세계에 자유와 평화, 그리고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우는 기뜰을 바로세워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므로 희생의 빛이 바래지 않토록 해야 할 것입니다.

    찰리커크의 희생을 기리며 남은 가족의 안녕을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신동흥 목사님 감사합니다. 좋은 기도의 글 할렐루야

      삭제
  96. 댓글을 실명으로 하시고, 말미에 자기소개 간단히 해주시면 유족과 트럼프님께 전달하는 글로 선택해서 보내겠습니다, 자유시장수호 의병 신백훈 올림

    답글삭제
  97. 당신의 죽음으로 인해서 자유의 열망은 불길처럼 번질것 입니다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답글삭제
  98.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아울
    러 슬픔에 잠겨있을 유가
    들에게 위로의 말씀드립
    니다.
    다시는 이런 비극이 일어
    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고인의 희생이 더욱 더
    자유와 평화의 장이 마
    련될수 있도록 기원합
    니다

    답글삭제
  99. 부디 주님의 품에서 평안하소서

    답글삭제
  100. 주님께서 늘 함께 동행하시며
    남은 가족에게도 주님의 위로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답글삭제
  101. 당신을 항상 기억하며
    추모합니다

    답글삭제
  102.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편안히 잠드세요..

    답글삭제
  10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104. 당신 때문에 성경책을 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미국 한국 그리고 트럼프대통령을 위해 기도하고 있어요 또한 세계국민들이 사탄에게서 깨어나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고맙고 고맙습니다 천국에서 트럼프대통령과 용기있는 전세계 보수들을 지켜주세요

    답글삭제
  105.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의 눈물 위에 하늘의 위로가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06. 미국 국민의 슬픔 속에 고인의 빛나는 자유의 별이 여전히 빛납니다.

    답글삭제
  107. 트럼프 대통령과 유족, 그리고 미국민의 가슴에 평안이 깃들기를 원합니다.

    답글삭제
  108. 떠난 별의 빛이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를 감싸 안아 주길 바랍니다. 아멘

    답글삭제
  109. 미국민의 애도 속에 자유의 씨앗이 더 깊게 뿌리내리길 기도합니다. 아멘

    답글삭제
  110. 트럼프 대통령과 국민의 눈물 속에 고인의 신념이 다시 살아납니다.

    답글삭제
  111.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께 하늘의 국화꽃이 위로로 흩날리길 바랍니다 흑흑

    답글삭제
  112. 자유민주주의를 위한 빛이어라!

    답글삭제
  113. 순교직전에 한국. 방문 청년 애국심 고취한 발걸음 더욱. 가슴저립니다. 영생하소서 김명희 올림

    답글삭제
  114. 미국민의 애도 속에 자유의 씨앗이 더 깊게 뿌리내리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15. 트럼프 대통령과 국민의 눈물 속에 고인의 신념이 다시 살아납니다. 아멘

    답글삭제
  116. 자유의 귀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솔선헌신하시고
    온몸과 마음으로 주님을
    사랑하던 귀한 주님의 사람
    찰리 커크를 우리 모두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귀한 이름, 찰리 커크!!
    주님의 품안에서 영원한
    안식을 누리소서
    너무나 귀하신 분인데
    너무 빨리 하늘나라에
    가셔서 큰 충격에 지금도
    당혹감을 감출 수가 없답
    니다. 저뿐 아니라 모두가
    같은 심정일 거예요.
    그러나 주님께서 모든 것을
    아시니 전능하신 주님께서
    반드시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하게 인도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챨리 커크!!
    당신께 우리 모두는
    사랑의 빚을 진 자
    입니다. 당신의 그 큰
    사랑은 주님의 사랑의
    향기요 주님의 모습을
    느끼게 합니다.
    주님, 슬픔에 잠긴
    가족들을 품어 주시고
    새 힘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시고 지켜주시
    옵소서.
    챨리 커크는 비록 우리곁을
    떠났지만, 우리는 그의 정신
    과 용기와 사랑을 영원히
    추모하며 잊지 못할 것입
    니다.
    주여,영원한 안식과 하늘
    상급과 면류관을 그에게
    주시고, 안아주시옵소서

    찰리 커크,
    한국을 사랑해주셨던
    귀한 분이시여!!
    당신을 존경하며
    사랑하며 감사하며 추모
    합니다.
    주님품안에서 영원한
    안식을 누리소서.아멘!!

    답글삭제
  117. 자유 민주주의를 위해 헌신 하신 찰리커크. 이제는 하나님품에서 편히 쉬십시요. 양수창

    답글삭제
  118. Dear Charlie,
    There are so many people here in R.O.K. who are on the same path you had devoted to make, and it's number is increasing. Our good God is working using yr legacy. May God bless you and yr family more than abundantly!

    답글삭제
  119. 찰리, 전 세계인을 울린 당신, 지금도 맴이 아픕니다. 부디 영면하시고, 당신의 가족에 평생 하나님의 가호가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120.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께 하늘의 국화꽃이 위로로 흩날리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21. 미국 국민의 마음속에 고인의 자유 정신이 영원히 불타길 원합니다.

    답글삭제
  122.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우리는 고인의 뜻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답글삭제
  123. 유족의 슬픔을 품으시고 미국 국민의 눈물을 닦아주시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24. 찰리커크의 죽음은 이 땅을 지배하려는 악의세력과 맞서 하나님의 진리의말씀을 목숨걸고 지키려했던 순교자의 피 입니다
    어둠에 빛이 되어 타락한 교회와 크리스천들이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125. 타락한 목화자들이 깨어나길 소망 합니다!!

    답글삭제
  126. 안타까운 맘 그지 없습니다 현 시점 인류의 인재를 잃은 것 같아 더욱 그렇습니다 천국 하늘에서나도 예수님의 뜻데로 인류 구원을 위한 길이 이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27. 에리카 여사님 두 자녀의 길 위에 고인의 별빛이 늘 동행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28. 미국민을 비롯 자유 우파 시민 모두의 애도 속에 자유의 강물이 다시 흐르길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129.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 국민의 마음이 하나 되어 고인을 기리길 원합니다.

    답글삭제
  130. 유족의 아픔이 평안으로 바뀌고, 미국민의 눈물이 희망으로 변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31.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답글삭제
  132. 한참 일할 젊은나이에 흉탄에의해 저격당한 당신을 영원히잊지않을것이며 세계인의 가슴속에 영원히 잊지않고 새겨질 것 입니다 장사무엘목사

    답글삭제
  13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134. 그 귀한 가족에게 주님의 위로와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135.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뜻을 영원히 기릴것입니다

    답글삭제
  136. 💌Dear CHARLIEKIEK . 사랑하는
    "찰리커크"
    위대한애국자참귀한일꾼함께슬퍼하며영원히그의업적을잊지않고가족들위에하나님의위로가함께하시기빕니다 🇺🇸GoD BLESS YOU🙏
    from korea rev
    Y.m.Jhohn

    답글삭제
  137. 의를 위해 핍박받았던 삶--
    우리가 살아야할 깨끗한 기준을 확고하게 외치며, 혼탁해진 세상에 경종을 울렸던 삶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희생이 헛되지않게 살겠습니다

    답글삭제
  138. 미국과 함께 자유대한민국은 민주주의에 최후의 보루입니다. 끝까지 목숨바쳐 이재명 좌파 정권 퇴출을 위하여 투쟁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9. 자유의 가치를 알려주시고 대한민국을 위해 힘써 주신 하나님의 귀한 아들 찰리커크님 감사합니다.
    하나님나라 주님 품에서 평안 누리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40. 하나님께 찰리 커크의 영혼을 부탁합니다.

    그의 죽음은 우리에게 슬픔이지만 그의 이름은 자유민주주의의 전사로 길이 남을 것이며,

    그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놀라운 영감을 주었습니다. 제2 제3의 찰리커크가 끊임없이 이어질 것입니다.

    그의 가족을 주님께서 지켜주시고, 결코 외롭거나 낙심치 않도록 지켜주시옵소서.

    악인은 잠시 흥해보이나 그들은 곧 거꾸러질 것입니다. 미국에서도 한국에서도 하나님의 도우심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능력과 도우심으로 끝내 승리할 것입니다.

    찰리 커크는 예수님 우편에서 우리를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 그의 용기와 비전을 본받겠습니다.

    답글삭제
  141. 주님의 품 안에서 평안히 쉬시길 기도드립니다

    답글삭제
  142. 故찰리 커크 님의 명복을 빕니다
    당신의 뜻을 절대 잊지않겠습니다
    편히 영면하시옵소서

    답글삭제
  143. 자유민주주의를 향한 그대의 염원이 이루어지길...

    답글삭제
  144. 대한민국을 진심으로 사랑한 찰리 커크 대표님이었습니다. 천국에서도 그 사랑 이어주시고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나라로 다시 서고 부흥되기 인도해주세요. 주님의 뜻이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지게 해 주소서. 아멘!

    답글삭제
  145.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의 품에 고인의 사랑이 여전히 살아 있음을 믿습니다.

    답글삭제
  146.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금쪽같이 귀한 자유 투사를 잃었습니다. 그 목숨이 헛되지않게 우리가 자유수호를 위해 전 국민 모두가 일어나야 할 때 입니다.

    답글삭제
  147. 미국 국민의 추모가 하나의 노래가 되어 하늘에 닿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48.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민의 눈물 속에서 자유의 꽃이 다시 피어납니다.

    답글삭제
  149. 유족의 고통이 위로로 감싸지고, 미국 국민의 마음이 굳건해지길 원합니다.

    답글삭제
  150. 자유의 고귀한 피를 나눈 형제 여
    6.25의 전사자가 묻힌 대한민국
    영원히 있지 않아 고맙고 감사합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답글삭제
  151. 자유시장 수호의 별을 기리며, 모든 미국 국민과 함께 애도의 마음을 드립니다.

    답글삭제
  152. 故 찰리커크 님의 뜻은 유족과 트럼프 대통령, 미국민 속에 살아 있습니다.

    답글삭제
  153. 유족의 고통을 함께 나누며, 미국 국민과 함께 추모합니다.

    답글삭제
  154.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께, 고인의 정신이 등불처럼 함께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55. 미국 국민의 애도가 자유의 숲으로 자라나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56. 트럼프 대통령과 국민의 눈물에 하늘의 위로가 내려오길 원합니다.

    답글삭제
  157. 자유는 피의 댓가입니다. 님의희생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얻었습니다. 성인의 반열에 오르시길~~~~

    답글삭제
  158. 유족의 슬픔에 국화 향기가 위로로 피어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59.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의 내일에 고인의 빛이 길잡이가 되길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160. 미국 국민의 애도 속에 진리의 별이 더욱 찬란히 빛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61. 찰리커크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그의 업적을 잊지않고 가족들위에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하시길 빕니다
    🇺🇸 God Bless you

    답글삭제
  162.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우리는 자유의 길을 지켜가겠습니다.

    답글삭제
  163. 유족과 미국민의 눈물이 하나 되어, 고인의 정신을 새기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64. 에리카 여사와 두 자녀의 고통이 하늘 위로로 감싸 안아지길 원합니다.

    답글삭제
  165. 찰리 커크 님의 안타까운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자유와 진실을 위해 헌신하신 고인의 뜻을 잊지 않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166. 미국 국민의 가슴 속에 고인의 자유 혼이 영원히 살아 있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67.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민의 애도가 새로운 희망의 불꽃이 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68. 유족과 국민 모두의 눈물이 고인의 이름 앞에서 하나 되어 빛나길 소망합니다.

    답글삭제
  169.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민들의 슬픈 마음에 가슴으로 동참합니다.

    답글삭제
  170. 하나님의 위로가 남겨진 부인과 두자녀들에게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71. 찰리커크의 죽음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전세계의 좌파들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답글삭제
  172. 10년째 억울한 감옥살이 하는 최서원 원장이 찰리커크 추모 장문의 글 보내왔습니다. 전문을 다음과 같이 올립니다 의병 신백훈

    답글삭제
  173. 최서원 옥중서신2025년 10월 15일 오전 7:21

    찰리커크를 추모하면서"
    저는 2016년도 대한민국에서 좌파들에 의해 벌어졌던 국정농단 사건의 연루 되었던 최서원 이라고 합니다.
    그당시 자유민주주의 에서는 있을수 없는, 가짜뉴스, 비방, 비난 등 수 많은 의혹제기로 촛불 혁명이라는 미명 아래 저를 낚시밥으로 이용하여 한나라의 죄없는 여성대통령을 탄핵시켰습니다.
    수많은 언론과 방송에서 가짜뉴스를 확인없이 보도했으며, 심지어 딸이 승마선수였던 말을 대기업 삼성에서 뇌물로 주었다며 박근혜 전대통령과 민간인인 저를 경제공동체로, 비선실세로 몰아 뇌물죄를 씌우고 감옥에 보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정상적으로 돌아가지 않고 있습니다. 10 년이란 세월동안 저만 석방되지 않았습니다 자유민주주의는 사라지고 독재적인 정치적 형태로 모든 법안을 여담 주도로 통과시키고. 모든 권력을 사유화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혼돈의 상황입니다.
    그런때에 찰리커크의 한국 방문은 큰의미가 있었습니다. 청년들과 애국심을 가진 국민들에게 자유와 희망을 주었습니다.
    그런분이 갑자기 한국 방문후 몇일 후에 서거를 하신 것은 모든 세계인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찰리 커크의 숭고한 자유의 가치와 모든 세계의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그뜻을 이어받는 분들이 그 자리를 지켜주길 바라고있습니다. 특히 고인의 유족인 에리카 여사님께서 그길에
    나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찰리커그의 위대한 생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되길 바라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5.10.12
    대한민국 국민 최서원 드림
    251015 본 옥중서신을 의병 신백훈 대신하여 등재 하였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